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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부 좋아졌다는 한마디, 나를 변화시킨 시작이 되었다

by Cellvia2020 2025. 4. 10.

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듣고 싶은 말, 혹시 뭔지 아세요? 바로 “요즘 피부 좋아졌네?” 라는 말 아닐까요?

피부

 

피부 좋아졌다는 한마디, 나를 변화시킨 시작이 되었다

저 역시 어느 날, 그런 말을 듣게 됐어요.
그 말 한마디가 제 인생을 바꿨고, 지금의 새로운 길로 저를 이끌었습니다. 오늘은 그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눠보려 합니다.

어느 날 마주친, 너무 예뻐진 언니 한 사람

몇 달 전, 정말 오랜만에 지인을 만났어요.
그런데 뭔가 달라졌더라고요. 얼굴이 눈에 띄게 환해졌고, 탄력도 남달랐어요.
잡티도 거의 없고, 한마디로 “동안 미모” 그 자체였죠.

무슨 관리를 받았냐고 묻자, 그녀는 웃으며 말했어요.
“나 요즘 셀비아 미솔로지 앰플 쓰고 있어. 슈스펠 디바이스로 뿌리는 앰플인데, 진짜 좋아.”

호기심이 생겼죠. 저도 피부에 대한 고민이 늘 있었으니까요.
그날 이후, 저는 셀비아 앰플과 슈스펠 디바이스를 직접 구매해 사용하기 시작했어요.
처음엔 그저 ‘한번 써보자’는 가벼운 마음이었어요.

손예진사진
손예진 사진 비교

 

단 일주일, 친구의 한마디가 인생을 흔들다

앰플을 사용한 지 일주일 정도 지났을 때, 친한 친구를 만났어요.
그 친구가 저를 보더니 갑자기 말하더라고요.
“야, 너 피부 왜 이렇게 좋아졌어? 뭐 했어?”
순간 심장이 쿵 내려앉았어요.
처음 보는 반응이었거든요.

그 말을 듣는 순간, '이거 진짜 효과가 있었구나'라는 확신이 생겼어요.
그리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.

‘나처럼 피부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이 제품 정말 좋아할 텐데?’
‘그럼 이걸 전해주는 것만으로도 의미 있는 일이 되지 않을까?’

그때부터 저는 셀비아 제품이 어떻게 유통되는지, 이 브랜드가 어떤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.

내얼굴
내 얼굴(한달 사용 후)

 

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시스템을 다시 보다

조사해보니, 이 제품은 네트워크 마케팅 방식으로 유통되고 있었어요.
사실 예전엔 저도 '네트워크 마케팅' 하면 거리감이 있었어요.
부정적인 이미지나 오해들이 있었기 때문이죠.

하지만 이번엔 달랐어요.
내가 직접 써보고 정말 효과를 본 제품이었고, 억지로 파는 게 아니라 진짜 좋으니까 자연스럽게 알리고 싶어진 것이었어요.
그리고 이걸 ‘전달’하는 것만으로도 댓가가 발생한다는 걸 알게 되었을 때, 그건 단순한 수익 이상의 ‘가치’로 다가왔어요.

댓가
네트워크 마케팅의 본질

 

나에게 네트워크 마케팅은 ‘성장의 통로’였다


이제 저는 셀비아 제품을 중심으로 한 네트워크 마케팅을
‘단순한 판매’가 아닌, 좋은 것을 진심으로 나누고,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통로로 바라보게 되었어요.

돈을 벌기 위해 억지로 하는 게 아니라, 내가 경험한 진짜 효과와 만족을 바탕으로 소통하는 일이에요.
그리고 이 안에서 나도 배우고 성장하고 있어요.

얼굴사진



마무리하며 – 진짜 경험은 진심을 만든다


이 글을 쓰는 지금도 여전히 기억에 남아요.
"너 피부 왜 이렇게 좋아졌어?" 그 친구의 한마디.
그 말이 없었더라면, 저는 지금도 몰랐을 거예요.
이 일이 얼마나 가치 있고, 또 나를 변화시키는 여정이 될 수 있었는지를요.

앞으로도 저는, 제가 경험한 것을 진심으로 전하며
나답게, 자연스럽게, 꾸준히 성장하는 삶을 선택하려고 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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